좌측메뉴
컨텐츠
교육과정별연계도
A. 초급과정
과정명 | 교육일수 | 대상 | 상세보기 | 일정보기 |
---|---|---|---|---|
R 초급 통계분석 | 4일 | 제한없음 | 상세보기 |
![]() |
SAS 초급 통계실무 | 4일 | 통계청 | 상세보기 |
![]() |
[서울과학기술대학교 맞춤형] 엑셀 초급 데이터 분석 및 활용 | 2일 | 제한없음 | 상세보기 |
![]() |
국가승인통계관리 | 3일 | 제한없음 | 상세보기 |
![]() |
국가통계실무1[조사설계 및 조사표설계 등] | 4일 | 통계청 | 상세보기 |
![]() |
국가통계실무2[표본설계 및 추정] | 4일 | 통계청 | 상세보기 |
![]() |
국가통계실무3[자료수집·처리 및 분석] | 4일 | 통계청 | 상세보기 |
![]() |
국가통계실무4[통계작성·공표 등] | 4일 | 통계청 | 상세보기 |
![]() |
국가통계의 이해 | 3일 | 제한없음 | 상세보기 |
![]() |
국가통계정보의 활용 | 3일 | 제한없음 | 상세보기 |
![]() |
나라통계시스템 종합 교육 | 2일 | 제한없음 | 상세보기 |
![]() |
디지털영상 및 이미지활용 | 3일 | 제한없음 | 상세보기 |
![]() |
빅데이터와 행정자료의 이해 | 3일 | 통계청 | 상세보기 |
![]() |
사회분류(직업분류 등)의 이해 | 3일 | 제한없음 | 상세보기 |
![]() |
엑셀 초급 데이터 분석 및 활용 | 3일 | 제한없음 | 상세보기 |
![]() |
자료수집·처리 및 분석 | 3일 | 제한없음 | 상세보기 |
![]() |
정책과정과 통계의 역할 | 2일 | 제한없음 | 상세보기 |
![]() |
정책지표 작성 방법론 | 2일 | 제한없음 | 상세보기 |
![]() |
조사설계 및 조사표 설계[인지실험] | 3일 | 제한없음 | 상세보기 |
![]() |
지속가능발전목표(SDGs)의 이해 | 1일 | 제한없음 | 상세보기 |
![]() |
지역통계실무 | 3일 | 제한없음 | 상세보기 |
![]() |
통계기초 및 활용 | 5일 | 제한없음 | 상세보기 |
![]() |
통계조사관 직무연수 | 3일 | 통계청 | 상세보기 |
![]() |
통계지리정보의 이해 | 3일 | 통계청 | 상세보기 |
![]() |
파이썬 초급 통계분석 | 3일 | 제한없음 | 상세보기 |
![]() |
한국표준건강분류의 이해 | 1일 | 제한없음 | 상세보기 |
![]() |
한국표준산업분류 | 3일 | 제한없음 | 상세보기 |
![]() |
B. 중급과정
과정명 | 교육일수 | 대상 | 상세보기 | 일정보기 |
---|---|---|---|---|
R 중급 통계분석 | 4일 | 제한없음 | 상세보기 |
![]() |
SAS 중급 통계분석 | 4일 | 제한없음 | 상세보기 |
![]() |
SPSS 중급 통계분석 | 4일 | 제한없음 | 상세보기 |
![]() |
[한국석유관리원]데이터 가공분석 및 활용 | 2일 | 한국석유관리원 | 상세보기 |
![]() |
경제통계의 이해 | 4일 | 제한없음 | 상세보기 |
![]() |
계절조정실무 | 2일 | 통계청 | 상세보기 |
![]() |
고용통계의 이해 | 2일 | 제한없음 | 상세보기 |
![]() |
국민계정 | 3일 | 제한없음 | 상세보기 |
![]() |
농어업통계의 이해 | 3일 | 제한없음 | 상세보기 |
![]() |
데이터 에디팅 | 4일 | 제한없음 | 상세보기 |
![]() |
소득분배지표의 이해 | 2일 | 제한없음 | 상세보기 |
![]() |
시계열분석 | 4일 | 제한없음 | 상세보기 |
![]() |
엑셀 중급 통계분석 | 3일 | 제한없음 | 상세보기 |
![]() |
오피스를 활용한 데이터시각화 | 3일 | 제한없음 | 상세보기 |
![]() |
인구통계의 이해 | 3일 | 제한없음 | 상세보기 |
![]() |
재무제표 | 3일 | 제한없음 | 상세보기 |
![]() |
지수이론 | 3일 | 제한없음 | 상세보기 |
![]() |
통계데이터 비밀보호의 이해 | 3일 | 제한없음 | 상세보기 |
![]() |
통계보고서 작성 | 3일 | 제한없음 | 상세보기 |
![]() |
통계와 정책 | 3일 | 통계청 | 상세보기 |
![]() |
통계품질관리 | 3일 | 제한없음 | 상세보기 |
![]() |
파이썬 중급 통계분석 | 3일 | 제한없음 | 상세보기 |
![]() |
표본실무 | 3일 | 제한없음 | 상세보기 |
![]() |
하둡 기반 빅데이터 분석 | 3일 | 제한없음 | 상세보기 |
![]() |
한국표준질병·사인분류의 이해 및 활용 | 2일 | 제한없음 | 상세보기 |
![]() |
C. 고급과정
과정명 | 교육일수 | 대상 | 상세보기 | 일정보기 |
---|---|---|---|---|
R 고급 통계분석 | 3일 | 제한없음 | 상세보기 |
![]() |
SAS 고급 통계분석 | 5일 | 제한없음 | 상세보기 |
![]() |
SPSS 고급 통계분석 | 4일 | 제한없음 | 상세보기 |
![]() |
D. 전문관 양성과정
과정명 | 교육일수 | 대상 | 상세보기 | 일정보기 |
---|---|---|---|---|
경제시계열분석 및 지수이론(전문가 양성) | 16일 | 통계청 | 상세보기 |
![]() |
etc. 기타
과정명 | 교육일수 | 대상 | 상세보기 | 일정보기 |
---|---|---|---|---|
4급 승진후보자 역량향상 | 5일 | 통계청 | 상세보기 |
![]() |
5급 승진후보자 역량향상 | 5일 | 통계청 | 상세보기 |
![]() |
6급 승진자 역량향상 | 4일 | 통계청 | 상세보기 |
![]() |
7급 신규자 실무교육 | 4일 | 통계청 | 상세보기 |
![]() |
9급 신규자 기본교육(경채) | 10일 | 통계청 | 상세보기 |
![]() |
9급 신규자 기본교육(공채) | 15일 | 통계청 | 상세보기 |
![]() |
UNSIAP 공조 통계연수 | 5일 | 제한없음 | 상세보기 |
![]() |
[건강보험심사평가원] SAS 중급 | 2일 | 제한없음 | 상세보기 |
![]() |
[고용노동부 맞춤형] 고용통계 마이크로데이터 분석 | 3일 | 고용노동부 | 상세보기 |
![]() |
[국민건강보험공단 맞춤형] 엑셀을 활용한 통계보고서 작성 | 3일 | 국민건강보험공단 | 상세보기 |
![]() |
[문화재청 맞춤형] 데이터 가공·분석 및 활용 | 2일 | 문화재청 | 상세보기 |
![]() |
[충남연구원 맞춤형] 데이터 가공·분석 및 활용 | 2일 | (재)충남연구원 | 상세보기 |
![]() |
[코웍스 맞춤형] 파이썬 통계분석 | 2일 | 제한없음 | 상세보기 |
![]() |
[한국기술교육대학교] 데이터 가공·분석 및 활용 | 2일 | 한국기술교육대학교 | 상세보기 |
![]() |
고등학교 교사 통계연수 | 2일 | 제한없음 | 상세보기 |
![]() |
문제해결 역량강화 | 3일 | 통계청 | 상세보기 |
![]() |
사랑나눔 통계교실 | 3일 | 제한없음 | 상세보기 |
![]() |
생활 속의 음악 | 3일 | 통계청 | 상세보기 |
![]() |
소셜미디어 활용 | 3일 | 제한없음 | 상세보기 |
![]() |
소통과 리더십 역량강화 | 3일 | 통계청 | 상세보기 |
![]() |
스마트조사 공무직 조사관 교육 | 3일 | 통계청 | 상세보기 |
![]() |
실용통계 지도교사 통계연수 | 4일 | 제한없음 | 상세보기 |
![]() |
중등 교사 통계연수[심화] | 3일 | 제한없음 | 상세보기 |
![]() |
중학교 교사 통계연수 | 2일 | 제한없음 | 상세보기 |
![]() |
중학생 통계아카데미 | 3일 | 제한없음 | 상세보기 |
![]() |
지방청 관리자 리더십 교육 | 1일 | 통계청 | 상세보기 |
![]() |
지방청 조사관리 역량강화 | 3일 | 통계청 | 상세보기 |
![]() |
초등학교 교사 통계교육 연수 | 2일 | 제한없음 | 상세보기 |
![]() |
초등학교 교사 통계연수 | 2일 | 제한없음 | 상세보기 |
![]() |
통계를 활용한 통합사회 지도교사 연수 | 2일 | 제한없음 | 상세보기 |
![]() |
현장조사 스트레스 관리 | 3일 | 통계청 | 상세보기 |
![]() |
현장조사 역량강화 | 3일 | 통계청 | 상세보기 |
![]() |